하동청년회의소(회장 이용기)와 (주)서경방송이 공동으로 주최.주관하는 “2010 하동섬진강 축제”가 오는 22일, 하동의 대표 휴양지인 섬진강변 백사장과 송림공원 일원에서 펼쳐진다.

주간에는 부모와 자녀가 함께하는 에어바운스 체험과 섬진강 백사장 4륜오토바이 타기, 시원한 섬진강의 제트스키 타기와 바나나보트, 섬진강 명물 재첩잡기체험, 어르신들의 심신과 피로를 풀어줄 모래찜질 등 참여행사와 2010하동섬진강 백사장 전국축구대회 등 부대행사가 풍성하게 펼쳐진다.

저녁에는 19시30분부터 송림공원특설무대에서 ‘특집! 서경방송 가요콘서트’가 송대관, 조항조, 김혜연, 강진, 배일호, 함중아, 하동진, 조승구, 박남정, 김용임, 성진우, 김양, 프리스타 등이 출연하여 화려한 열린마당 축하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하동청년회의소(회장 이용기)와 (주)서경방송 관계자는 “최근의 경제여건 등을 고려하여 행사기간을 1일로 축소 개최하는 반면, 섬진강과 하동송림을 최대한 살린 친환경 축제로서 주민과 관광객 체험위주의 핵심 프로그램 운영으로 축제를 개최하게 되었다”며 “가을의 길목에서 여름의 마지막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 드리겠다며 군민과 관광객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광양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