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발전 동력 만드는데 역량 집중

 
▲ 이용재 당선자
3선의 영예를 주신 시민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번 선거과정을 통해 우리 시민들이 무엇을 원하는지를 잘 알 수 있었습니다.
저를 믿고 다시 일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신 시민들의 기대에 부응하도록 항상 초심을 잃지 않고 더욱 더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임기 중 지난 선거과정에서 약속드린 지역발전을 위한 사업들이 차질 없이 추진되도록 항상 최선을 다하면서 지역민의 목소리를 크게 듣는 도의원이 되겠습니다. 
아울러, 저에게 힘을 실어주신 광양읍민과 봉강, 옥룡면민의 기대에 걸맞게 그 동안의 의정경험을 바탕으로 전라남도의회 의장선거에 도전해 광양읍권의 위상을 높이는데 힘쓰겠습니다.
특히, 광양보건대 정상화와 광양읍권 도약을 위한 목성지구 택지개발, 광양읍권의 문화관광자원 개발  등 지역발전의 동력을 만들어 나가는데 역량을 집중하고자 합니다. 말이 아닌 실천으로 보답해 드릴 것을 거듭 다짐하면서 시민여러분께서 주신 큰 은혜 잊지않고, 항상 시민 곁에 있는 도의원 이용재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지역상권 활성화에 최선 다할 것
 
▲ 김태균 당선자
저를 2선 도의원으로 선택해주신 광양시민(중마)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그동안 저는 시민과 함께 희망을 만들자는 정치적 신념을 가지고 초선 때도 최선을 다했다고 자부합니다. 여러분께서 이번에도 저를 선택해 주신 것은 지역을 위해 더 많은 일을 하라는 준엄한 명령으로 받아들이고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그 중에 가장 시급한 일은 역시 중마동 상권활성화 문제입니다. 이 문제는 어떻게 하든지 제가 앞장서서 중마상권이 활성화되는데 모든 역량을 쏟도록 하겠습니다. 문화발전도 경제가 제대로 돌아야 가능한 만큼, 이 문제만큼은 모든 방법을 동원해 침체된 경기를 활성화 하는데 주력하겠습니다. 그리고 마을(아파트)공동체 가꾸는 문제도 적극 관심을 가지도록 할 것입니다. 마을가꾸기 지원조례와 아파트관리 지원 조례를 발의하여 문화공간이 숨 쉬는 힐링의 공간을 가꾸도록 하겠습니다. 뿐만 아니라, 도시 활력 증진을 위해서도 관심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교육환경, 문화관광과 복지정책에도 적극 관여해 중마동의 미래 기반조성에 초석을 다지는 진짜 일 잘하는 도의원이 되겠습니다.
 
 
대기환경 개선 및 미세먼지 대책 마련 앞장
 
▲ 김길용 당선자
이번 6.13지방선거에서 부족한 저를 광양의 ‘젊은 일꾼’으로 선택해 주신데 대하여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67.8%의 높은 지지율로 당선시켜 주신 만큼, 강한 자신감과 무거운 책임감을 갖고 전남과 광양 발전을 위해 모든 힘과 정성을 쏟겠습니다. 전남의 침체된 기반산업을 활성화시키고, 계층별·세대별 지원 예산 및 정책의 실효성을 강화시키는데 힘쓰겠습니다. 
적극적인 도비 확보를 통해 광양항 활성화 및 산단 개발을 뒷받침하고, 특색 있는 음식·문화거리 조성을 통해 골목경제에 활력을 불어 넣겠습니다. 광양에서 생산되는 농산물의 가공 및 판로 지원을 통해 실질적인 농가 소득을 향상시키겠습니다.
더불어, 백운산과 섬진강을 연계한 체류형·체험형 관광인프라를 구축하여 관광객 유치하며. 쾌적한 광양을 위해 대기환경 개선 및 미세먼지 저감대책 마련에 적극 앞장서겠습니다.
단체장·공무원·지역유지들의 비위를 맞추거나 눈치를 보지 않고, 불의와 타협하지 않으며, 오직 전남도민과 광양시민들의 바람을 받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광양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