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지역 농협들이 사랑나눔복지재단(이사장 서경석)에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성금 1천만원을 전달했다. 이 성금은 농협광양시지부, 광양농협, 동광양농협, 광양동부농협, 진상농협, 다압농협, 광양원예농협에서 광양시민의 코로나19 감염 확산방지 및 극복을 위해 마련한 것이다.     
23일 열린 전달식에 참석한 현복 시장은 “코로나-19가 장기화 되면서 광양 시민들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어려운 상황에서도 성금을 기탁해주신 관내 농협 관계자 분들에게 감사를 드리고, 어려운 상황을 잘 극복할 수 있도록 복지증진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농협 광양시지부 최윤선 지부장은 “농협을 이용해주시는 광양시민의 안전과 위로를 드리기 위해 관내 농협과 함께 한마음 한뜻으로 모은 성금을 기탁하게 되었다”며 “조속한 해결을 위해 의미 있게 쓰일 수 있도록 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랑나눔복지재단 서경석 이사장은 “위기를 잘 이겨내고 안정적인 일상으로 복귀 할 수 있길 바란다”며 “직·간접적으로 영향을 받는 광양시민의 안전을 위해 사용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성금은 광양시 재난안전대책본부와 협의하여 코로나-19 감염대비 및 예방 등 시민의 안전과 복지증진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황망기 기자

저작권자 © 광양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