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시가 (재)전라남도중소기업 진흥원에서 도내 중소기업의 안정적인 지역인재 고용창출과 인력유출 방지를 위해 추진하는 2020년 지역인재 채용 지원사업 참여기업을 모집한다.
이 사업은 광양시 소재 상시근로자수 10인 이상~50인 미만 기업에서 최종학력이 전남 소재 고등학교 또는 대학을 졸업한 신규인력을 2명 이상 지역인재로 채용하고 신규채용한 지역인재를 3개월 이상 실적평가 기준일(9월 예정)까지 고용 유지시 기업의 상시 근로자수에 해당되는 인원수만큼 1인당 20만 원의 복리 후생비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단, 고용보험 미가입 또는 국세 지방세 체납기업, 소비‧향락업체, 학원, 학교, 숙박‧음식업종 사업체, 노사분규 중인 사업장, 상습 임금체불 사업장 등 근무가 정상적으로 진행되기 어려운 기업 등은 제외 대상이다.
신청‧접수는 오는 5월 29일까지이며, 6월 초 참여기업을 선정하여 적격여부 등을 확인 후 10월 중 지원금을 지급한다.
참여기업 접수는 (재)전라남도 중소기업 진흥원에 이메일(jnjob@naver.com) 또는 우편, 방문접수 모두 가능하다.
신청서식은 전라남도 일자리통합 정보망(job.jeonnam.go.kr)에서 다운로드하여 사용하면 되고, 신청서류 등 기타 자세한 사항은 (재)전라남도 중소기업진흥원(☎061-287-1142~3)으로 문의하면 된다.

양재생 기자

저작권자 © 광양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