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광양 광주공고 동문회(동문회장 차종산)가 (재)광양시사랑나눔복지재단(이사장 김재경)에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성금 150만원과 백미 500kg, 조리김 50봉을 전달했다. 
지난 22일 전달된 금품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광양시민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기탁한 것으로 저소득·취약계층 및 사회복지시설에 배부될 예정이다.  
전달식에 참여한 재광양 광주공고 동문회 차종산 회장은 “최근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사회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동문회원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십시일반 성금을 모금해 지역의 취약계층에 물품을 전달하기로 했다”며, “코로나 19로 인해 어려움을 격고 있는 가정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며 함께 이 어려운 시기를 극복하고 건강한 모습으로 여름에 다시 만나길 기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재광양 광주공고 동문회는 광주공고를 졸업하고 광양지역에서 생활하는 동문들의 모임으로 광양지역에 생활하는 동문은 약 300명으로 가족을 포함 약 1,000여명의 동문가족으로 구성 되어 있다. 
재광양 광주공고 동문회는 매년 4회의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지역민을 위해 농사일 돕기 봉사활동 등 활발한 활동으로 지역발전에 도움을 주고 있다.

 

황망기 기자

저작권자 © 광양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