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갑섭 광양만권경제자유구역청장

‘광양만신문’의 창간 17주년을 맞이하여 황망기 대표이사님과 광양만신문 가족 여러분께 축하 인사를 드립니다. 그동안 ‘광양만신문’은 지역의 이슈를 올곧고 균형있게 전하고 지역의 미래가치를 제시하며, 통합 광양만시대를 준비하는 정론지로서 발전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우리 지역의 생생한 삶의 현장을 바로 전하고 그늘지고 소외된 우리 이웃의 듬직한 역할을 마다하지 않았습니다. 항상 시민과 함께 먼 안목으로 지역발전을 지향하면서 시민중심의 정론직필 모토로 오늘에 이르렀습니다. 그런 만큼 지역발전을 선도하고 시민의 눈과 귀의 역할에 충실한 ‘광양만신문’에 거는 지역민의 기대는 크다고 하겠습니다.
광양만권은 전국 어느 지역보다 역동적이며 비약적인 발전을 이룬 곳입니다. 그야말로 상전벽해(桑田碧海)의 役事를 지역민을 비롯한 모두의 합심으로 일궈나가고 있습니다.
지난해부터 시작된 코로나 19로 지역은 물론 전 세계가 미증유의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우리 모두의 저력으로 이겨낼거라 확신합니다.
광양만신문이 지역의 의지를 결집시키고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비하는 참 언론의 역할을 기대합니다.  
창간 17주년을 다시 한번 축하드리며, 독자들로부터 깊은 신뢰와 사랑을 받는 대표 신문으로 꾸준히 성장·발전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광양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