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명절을 앞두고 (주)피엠씨텍(대표 김동원)이 지난 7일 중마노인복지관에서 생필품 꾸러미를 복지재단에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생필품 꾸러미는 추석 명절을 홀로 보내실 독거 어르신 53명을 선정하여, 소수 인원으로 구성된 피엠씨텍 임직원과 중마노인복지관 직원들이 방역 수칙을 준수하며 어르신 가정을 방문하여 물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전달식에 참석한 피엠씨텍 김문규 전무는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독거 어르신들에게 추석 명절을 맞아 안부 인사를 전하고 생필품 꾸러미를 전달하게 되었다” 며 “생필품을 받는 어르신들의 건강을 기원하고 풍성한 한가위 보내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복지재단 관계자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피엠씨텍 사회공헌 사업으로 관내 거주하고 있는 독거노인 어르신들을 위해 추석 명절을 맞아 생필품을 전달하게 됐다”며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소외계층 발굴을 위해 애써주시는 피엠씨텍 김동원 대표님과 임직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한편, 국내 최초 침상코크스 제조기업인 (주)피엠씨텍은 저소득·취약계층 및 사회복지시설 환경개선과 지역아동센터 장학금 및 문화체험 지원, 한부모가정을 위한 프로그램 운영 지원, 어르신의 건강을 위한 의료기기 및 생필품 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황망기 기자

 

저작권자 © 광양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