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불어민주당 기호 1번 임형석

 

 

 

 

 

 

 

우리가 함께 잘 사는 길을 찾는 것이 정치라는 신념으로 도민과 함께하는 정치를 보여드리고 싶은 청년, 임형석입니다. 살아오면서 불편했던 부분이나 주위의 많은 분들이 바꾸고 싶어 하지만 쉽게 바뀌지 않는 여러 정책들을 접하고 들으면서 아쉬움이 많이 남았습니다. 이러한 것들을 바꾸고자 한다면 제가 직접 정치에 참여하여 더 낮은 곳에서 도민의 의견을 듣고 그 의견에 힘을 실어 드리는 가치있는 역할을 해내는 것이야말로 도민을 위한 길이라는 생각으로 도의원에 도전장을 내밀었습니다.
저는 지금 아주 깨끗한 도화지입니다. 어떠한 색깔의 의견들도 잘 받아들여 조화로운 색으로 그려낼 수 있는 정치인이 되겠습니다.

핵심공약
1. 광양시진로진학상담센터 운영 확대 및 진로직업체험지원센터 설립 - 우리 지역 학생들이 다양한 진로진학 정보를 통해 경쟁력 있는 교육 환경을 만들겠습니다.
2. 공공산후조리원 유치 및 지원 대상 확대 - 광양을 아이 낳기 좋은 도시로 만들겠습니다.
3. 장애인 특별운송수단과 바우처 택시 확대 지원 - 장애인 등 교통약자의 이동수단을 개선하겠습니다.
4. 농촌마을 LPG 배관망 구축 - 주민 부담을 덜어 드리겠습니다.
5. 광양읍 원도심 옛 명성 회복 - 낙후된 광양읍 원도심의 옛 명성을 회복하도록 힘쓰겠습니다.

▲ 무소속기호 4번 이기연

 

 

 

 

 

 

 

여러분의 성원으로 기쁘고 즐겁게 여기까지 왔습니다. 광양과 광양시민을 향한 뜨거운 피가 흐르고 있기에 도의원 출사표를 던지게 되었습니다. 지난 8년간의 의정활동을 통해 주민들과의 약속을 실천하였으며, 타협하지 않는 의연한 자세로 의정활동을 하였습니다. 안전한 광양, 살고 싶은 광양, 자랑스러운 광양을 위해 실천하는 참된 봉사자가 되겠습니다. 
항상 낮은 자세로 시민의 말씀을 경청하는 참모습의 도의원이 되어 광양 발전의 작은 밀알이 되겠습니다. 처음 마음과 원칙을 지키고, 작은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광양시민만을 바라보며 늘 소통 하겠습니다. 정당 정치에 구애받지 않고 소신과 원칙을 지키며, 제게 주신 힘과 에너지를 바르고 정의롭게 쓰겠습니다.

핵심 공약
◇ 광양읍권 정주환경 개선 - 남해고속도로 광양읍 우산리↔죽림리 구산 직선 선형 변경 완공, 칠성·목성·부영아파트 등 재개발 추진 및 공동 주거시설 주변 공용주차장 설치 확대
 ◇ 명품 도시 건설을 위한 인프라 확충  - 광양읍권 친환경 테마공원, 봉강 백운저수지 데크 둘레길과 출렁다리 설치, 용강지구 마로산성 등산로 정비 및 동천 체육공원 조성 등
◇ 맞춤형 복지 혜택 - 아동·여성전문병원(산후조리원) 설립, 덕례지구 도서관 건립 등

 

저작권자 © 광양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