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시청소년문화센터 소속 청소 년동아리연합회의 총평가회가 지난 17일 문화센터 다목적실에서 열렸다.

청소년동아리 총평가회는 소속 청소년동아리의 하반기 활동내용과 지난 1년간 활동하며 느낀 소감을 나 누고, 우수동아리 시상을 통해 청소 년들의 활동을 격려하기 위해 마련 됐다.

2022년 우수동아리로는 공연 부문 포커스(댄스)와 비공연부문 도 담교실(교육봉사) 동아리가 자발적 이고 적극적인 모습과 성실하게 활 동한 점을 인정받아 선발됐다.

청소년동아리 포커스 대표 정서현 학생은 “올해 기존 댄스팀들의 틀에 서 벗어나 새로운 장르의 댄스팀을 만들어 보려고 시도했는데 팀원들 모두 적극적으로 참여해줘서 이렇게 귀한 상을 받을 수 있게 된 것 같아 너무 기쁘고 앞으로도 열심히 활동 하겠다”고 말했다.

도담교실 소속 이예진 학생은 “평 소 교육에 대한 진로를 놓고 고민을 많이 했었는데 동아리 활동으로 청 소년들을 가르쳐보는 의미있는 활동 을 할 수 있어서 진로를 확고하게 정 하는 계기가 되었고, 앞으로도 기회 가 된다면 더 좋은 활동으로 함께하 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펴, 문화센터는 2023년에 활동 할 광양지역 9~24세 청소년으로 구 성된 청소년동아리를 모집하고 있 다. (문의 794-2230)

신유진 기자

저작권자 © 광양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