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음식연구회 회원들이 9일 재능기부 봉사활동에 나섰다. 회원들은 이날 농촌체험관에서 반찬 4종 100인분을 만들에 읍면동 독거어르신 100명을 대상으로 후원했다.

○…2023 광양중마도서관은 9일,  광양청년꿈터 카페쉼표와 연계한 브런치 인문학 특강 ‘커피 인문학’을 운영했다.

○…광양제철고등학교는 9일 420명의 학생들이 참여한 가운데 건강달리기 행사를 열었다. 이날 린랜드해안도로에서 열린 건강달리기 행사에서 남학생 3.9km를, 여학생 3km를 달렸다.

○…제11회 광양시청 직원・가족 한마음 축제가 10일, 성황스포츠센터에서 열렸다.

○…국악과 트로트의 만남! 김영임 & 김용임과 함께하는  ‘희희낙락’ 콘서트가 10일 광양문화예술회관에서 열렸다.

○…광양동부농협 영농회장의 선진지 견학이 10일, 고창군과 부안군 일원에서 진행됐다, 이날 봉강면 봉수경로당 회원들도 완도군에서 선진지 견학을 실시했다.

 

○…진월면 여성산악회 회원 30명은 11일 내장산을 견학했다. 이날 광양읍체육회 회원들도 백운산 둘레길을 돌고, 족구와 윷놀이 등 친목행사를 가졌다.

○…11일 고흥 팔영체육관에서 열린 2023년 전라남도 보육교직원 한마음 대축제에 지역내 어린이집 원장과 보육 교직원 260명이 참가했다.

 

○…제10회 광양시파크골프협회장배 파크골프대회가 11일 광양 동천파크골프장에서 열렸다. 이날 제9회 광양시장배 탁구대회가 11일 성황 다목적체육관에서 열렸다.

 

○…옥룡 도선국사마을 다목적관 준공식이 11일 상산마을 다목적관 앞에서 열렸다.

 

○…진상면발전협의회가 개최한 제1회 광양 백학동 대봉감 축제가 11일 백학문화복지센터에서 개회식을 열었다. 행사는 축하공연과 이벤트, 체험부스 등으로 구성됐다.

 

○…새부리 축구클럽 32주년 기념식이 11일 광양공설운동장에서 단합대회를 겸해 열렸다. 이날 행사에서는 중장년층 창립 기념식도 함께 진행됐다.

○…2024년 옥룡면청년회 회장단 및 감사 이・취임식이 11일 광양읍 유림웨딩홀에서 열려 이태경씨가 신임회장으로 취임하고, 황동주 회장이 이임했다.

 

○…한국자유총연맹 광양시지회 회원 40명은 12일 제주도 일원 안보현장을 견학했다.

 

○…진월면 이정마을 주민들은 12일 고창군과 부안군에서 야유회를 가졌다. 이날 광영동 신광마을 주민들과 광양읍 수시아아파트 주민들은 각각 목포시에서 가을나들이를 가졌다.

 

○…광양제일교회 115주년 기념 체육행사가 12일, 광양실내체육관에서 열렸다.

 

○…대한민국월남전참전자회 광양시지회가 마련한 월남전참전 59주년 기념식 및 결혼이주여성 위안행사가 12일 해동가든에서 열렸다.

○…광영동 통장협의회 회원들은 13일 경남 거제도 일원에서 회원 화합과 친목도모를 위한 야유회를 실시했다. 이날 고 화순군과 담양군, 순창군에서 야유회를 가졌다.

 

○…광양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13일 새마음봉사단과  취약계층 20가구를 대상으로 밑반찬을 전달하고, 안부를 확인했다.

○…중마동 한우관은 13일, 취약계층 8가구를 대상으로 한우불고기를 전달했다.

○…금호동은 14일, 은화수식당에서 우리동네 나눔가게(제3호) 현판식을 개최했다.

○…진월경로당은 15일, 충남 부여군을 찾아 야유회를 실시했다. 이날 광양동부농협(옥곡·진월) 농가주부·새마을부녀회장들은 남해와 사천시 일원에서 선진지 견학을 실시했다.

○…동광양농협 제9회 여성조직 화합한마당 체육대회가 15일 청소년 문화센터에서 열렸다. 행사는 체육대회와 초대가수 공연, 노래자랑 등으로 진행됐다.

○…새마을지도자진상면협의회 정계만 회장이 15일, 진상면 경로당 26개소에 쌀 10kg 52포를 후원했다.

○…강희보·강희열 형제 의병장 제례가 15일 봉강면 쌍의사 경내에서 열렸다.

○…‘광양왕족발보쌈’이 15일 광양읍 취약계층 6가구에 왕족발보쌈 반찬세트를 전달했다.

○…왕창국밥과 금광반찬이 15일 ‘중마동 찾아가는 희망나눔데이’에 참여해 취약계층에 국밥과 밑반찬을 전달했다. 왕창국밥은 20가구에 국밥을 전달했으며, 금광반찬은 5가구에 밑반찬을 전달했다.

○…광양읍은 15일, ‘소확밀’ 취약계층 밑반찬 나눔사업의 일환으로 취약계층 12가구에 밑반찬을 전달했다, 이날 행사는 광양112자전거봉사대원들의 참여로 진행됐다.

○ 골약동은 15일, 제7차 골약동주민자치위원회 회의를 열어 2023년 주민자치센터 수강생 작품발표회 일정 등을 논의했다. 

정리 - 신유진 기자

저작권자 © 광양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