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압면 농업경영인회 회원 10명은 22일, 겨울맞이 땔감 나눔 행사를 열어 지역내 취약계층에게 땔감을 배부했다.

○…진월면 송현마을회관 준공식이 22일 열렸다.

○…옥곡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22일 취약가구 30세대에 겨울나기 물품을 지원했다.

○…금호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바르게살기운동 금호동위원회는 22일 지역내 취약계층 15세대에 밑반찬을 지원했다.

○…제22회 기로연 행사가 24일, 광양향교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서는 장수상과 효행상을 시상하고, 국악인·가수 축하공연 등이 펼쳐졌다.

○…광양읍의용소방대원들이 24일 광양읍 서천운동장에서 산불예방 캠페인을 벌였다.

○…광양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24일, 광양시여성자원봉사회 회원들의 참여로 취약계층 20가구를 대상으로 밑반찬을 배달하고, 안부를 확인했다. 중마동도 이날, 광양매화빵&제빵소의 후원으로 취약계층 6세대에 빵 세트를 전달하고, 안부를 확인했다.

○…옥룡면 죽림마을 야생화 마을공동체 회원들이 25일 완도군에서 선진지 견학을 실시했다.

○…2023년 지역아동센터 초록빛깔 한마음큰잔치가 25일, 광양국민체육센터에서 열렸다.

○…율촌산단 입주기업과 광양읍 사회단체의 합동 환경정화 활동이 25일, 율촌산단 일원에서 실시됐다.

○…제31회 광양시 테니스협회장배 테니스대회가 25일, 광양시립테니스장에서 열렸다.

○…제10회 진월전어잡이소리 공개행사 및 신답마을회관 준공식이 25일신답마을회관에서 열렸다.

○…제12회 광양시 탁구협회장배 엘리트탁구대회가 25일, 광양중동초등학교에서 열렸다,

○…제1회 광양전국사진공모전 시상식이 25일 오후 3시, 광양문화예술회관에서 열렸다.

○…2023년 제24회 광양·포항 미술교류전 개전식이 25일, 광양문화예술회관에서 열렸다. 이번 교류전에는 서양화·수채화·한국화 등 총10개 분야의 광양·포항 작가 작품 140점이 전시 25일부터 29일까지 전시됐다.

○…2024년 광영동청년회 회장단 이·취임식이 25일 광영중학교에서 열려 백지환 회장이 취임하고 백영배 회장이 이임했다. 이날 오후 5시30분에는 광양읍 유림웨딩홀에서 옥룡자율방범대장 이·취임식이 열려 서금식 대장이 취임하고, 이철 대장이 이임했다.

○…다압면 신기마을 주민들은 26일, 부산 일원에서 선진지 견학을 실시했다.

○…2023년 모범음식업소 선진지 견학이 27일 담양군에서 실시됐다. 모범음식점 및 먹거리타운 영업주, 외식업지부 관계자 등은 담양군 모범음식점 및 우수업소를 방문해 벤치마킹했다.

○…재부산광양시향우회 2023년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이 27일 부산일보사에서 열려 강호춘 회장이 취임하고, 이정태 회장이 이임했다.

○…제14회 광양시장배 체조경연대회가 27일 오후 7시, 광양문화예술회관에서 열렸다.

○…다압면 농업경영인회는 27일, 겨울맞이 땔감 나눔 행사를 열어 화목보일러를 사용하는 취약계층에 땔감을 전달했다.

○… 여순전국유족총연합 간담회가 27일, 여순사건 광양유족회 사무실에서 전남 동부 6개 시군 유족회장 및 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광영동 봉사단체들의 업무협약 체결식이 27일 광영동 주민자치센터에서 열렸다. 협약 참여 봉사단체는 신광양라이온스클럽, 광양제철소 설비기술부 봉사단, 태운나눔봉사대, 오카리나봉사단이다.

○…희양 로타리클럽은 28일, 삼화섬 일원에서 30명의 회원들이 참가한 가운데 도로주변 및 해변가 쓰레기 줍기 등 환경정화 활동을 전개했다.

○…진월면 이장협의회 회원 24명은 28일, 선진지 벤치마킹 및 친목 도모를 위해 베트남으로 출국했다.

○…(사)광양시친환경농업협회 회원들은 29일, 제주 농업기술센터 및 친환경영농조합 견학, 유기농 과수농장 체험 등을 위해 제주도를 방문했다.

○…바르게살기운동 광양시협의회 회원 한마음대회가 29일, 광양국민체육센터에서 열렸다.

○…중마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29일, 중마동 취약계층 40가구를 대상으로 이불과 전기매트를 전달했다. 협의체는 이날 취약계층 17가구를 대상으로 밑반찬 나눔활동도 전개했다.

○…중마동은 29일, 찾아가는 희망나눔데이를 열어 왕창국밥이 후원한 국밥을 20가구에 전달하고, 금광반찬이 후원한 밑반찬을 취약계층 5세대에 전달했다.

○…‘굽네치킨 광양읍점’ 은 29일, 광양읍 취약계층 5가구를 대상으로 치킨 및 음료세트를 후원했다.

정리 - 신유진 기자

저작권자 © 광양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