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광양장애인복지관 송년행사가 15일 150여명의 복지관 이용자 및 보호자, 자원봉사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광양읍농촌지도자회 연말총회가 15일 광양읍사무소에서 열려 운영 결과 보고를 듣고, 임원진을 개편했다. 이날 옥곡면농촌지도자회도 옥구슬건강문화센터에서 연말총회를 개최했다. 아열대과수연구회와 광양시4-H본부도 이날 각각 연말총회를 개최했다.

○…한국여성소비자연합광양지부  회원들이 15일 금호동 취약계층 밑반찬 나눔 봉사를 실시했다.

○…중마동 광양매화빵&제빵소는 15일 사랑의 빵 6세트를 후원해 중마동 취약계층에 전달하고 안부를 확인했다.

○…광양농협 로컬농가 정기총회 및 보수교육이 15일 광양농협 산지유통센터에서 열렸다.

○…광양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황민석 위원이 15일, 광양읍 취약계층 아동 10가구를 대상으로 돼지불고기, 라면 등 식료품 2종을 후원했다. 

같은 날 ‘서산나래’도 취약계층 아동 10가구에 빵 꾸러미 10세트를 후원했다.

○…광양농협 청년농부희망모임 연말총회가 15일 광양농협 본점에서 열렸다.

○…천주교 광양성당은 16일, 30명의 자원봉사자가 참여한 가운데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열어 취약계층 25세대에 김장김치를 전달했다. 골약동새마을부녀회도 이날 20명의 회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사랑의 김장 나눔 봉사를 실시했다.

○…광양읍은 16일, 12월 사회단체와 함께하는 클린데이를 열어 운전면허시험장 일원에서 환경정화 활동을 실시했다,

○…옥곡면 신기마을 정기총회 및 경로위안잔치가 16일 마을회관에서 열렸다,

○…골약 자율방범대는 16일 대장단 이·취임식을 열어 김백용씨가 신임대장으로 취임하고, 정상희씨가 이임했다.  

금호 자율방범대도 이날 광양제철남초등학교에서 대장단 이・취임식행사를 열어 박동규씨가 취임하고, 권병국씨가 이임했다.

○…옥곡사랑청년회의 전역식 및 회장단 이・취임식이 16일 옥곡초등학교에서 열려 류지홍씨가 신임회장으로 취임하고, 조석현씨가 이임했다. 광영동 큰골회도 이날 회장단 이·취임식을 열었다.

○…광양시해병대팔각회 회장단 이・취임식이 16일 광양읍사무소에서 열려 곽대일씨가 신임회장으로 취임하고,  정영수씨가 이임했다.

○…광양시새마을회는 17일, 2023년 저소득층 조손가족 동절기 부식비 지원행사를 열어 새마을메주공장에서 50명의 회원들이 참가한 가운데 김장김치를 담궈 김치 및 쌀을 전달했다.

○…봉강 자율방범대는 17일 대장단 이・취임식 행사를 광양읍 소재 식당에서 열어 정상채씨가 취임하고, 이종만씨가 이임했다.

○…재광양고흥군향우회 제9・10대 회장단 이・취임식 및 송년의 밤행사가 18일 광양시청소년문화센터에서 열렸다. 행사에는 정인화 시장과 고흥군수, 향우 등 등 300여명이 참석해 김홍규씨가 신임회장으로 취임하고, 신승호씨가 이임했다.

○…광양시청소년관현악단 제14회 정기연주회가 18일 커뮤니티센터에서 열렸다.

○… ‘음악동아리 비타민’의 후원품 기탁식이 18일 광양읍사무소에서 열렸다. 이날 음악동아리 비타민은 사랑나눔복지재단을 통해 광양읍에 140만원 상당의 라면 1천개를 후원했다.

○…‘광양경찰서 시민경찰 5기’가 18일 광양읍에 후원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2023년 광양시 의용소방대 성과보고회가 19일 광양소방서에서 열렸다.

○…제6・7대 광양교육사랑모임 회장단 및 감사 이・취임식이 19일 광양교육지원청에서 열려 전선미씨가 신임회장으로 취임하고, 안영숙씨가 이임했다.

○…백운산고로쇠약수협회 정기총회가 19일 농업인교육관에서 열렸다.

○…진월면 ‘겨울나기 김장김치 나눔사업’ 전달식이 19일 진월면사무소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서 문승범씨가 200만원을 후원했으며, 김장김치 200kg이 전달됐다.

○… 중마동은 19일, 재능기부 활동처 발굴 및 활동 연계・홍보 지원, 취약계층 지원, 환경정화 활동 등을 위해 사회봉사단체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에 참여한 단체는 동광양로타리클럽, 광양가야라이온스클럽, 광양만로타리클럽이다,

○…광영중앙교회가 광영동사무소에 연말연시 후원금으로 사랑나눔복지재단을 통해 성금 500만원을 기탁했다.

○…백운쇼핑센터 상가협의회 총회 및 송년회가 19일 열려 김태희씨가 신임회장으로 취임하고, 김준수씨가 이임했다.

○…2024년 전남지구 JC특우회 회장단 및 감사 이·취임식이 20일 오후 6시 광양문화예술회관에서 열려 박순관씨가 신임 회장으로 취임하고, 한상욱씨가 이임했다.

정리 - 신유진 기자

저작권자 © 광양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