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우주환경이 지난 28일 주거환경 재능기부 활동에 나서 광양읍 취약계층 가정의 내부 물건 정리 정돈 등을 지원했다.

○…광양농협 행복나눔 봉사단 송년회가 28일 120명의 봉사단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금호동 체육회 송년의 밤 행사와 바르게살기운동 옥곡면위원회 정기총회가 28일 각각 열렸다.

○…시정발전 유공 시민에 대한 표창장 수여식이 29일 오후 2시 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렸다. 한편, 광양시는 이날 오후 4시30분 종무식을 열어 2023년 주요 시정영상을 시청하고, 유공 공무원에 대한 표창을 수여했다.

○…광양읍청년회 제8·9대 회장단 및 감사 이·취임식이 29일 유림웨딩홀에서 열려 김경률씨가 신임 회장으로 취임하고, 곽재일씨가 이임했다.

○…‘읍!감동지기대’는 29일 사례관리대상 가구 거주지 이사를 지원하는 재능기부 봉사 활동을 벌였다.

○…광양벚꽃문화제 추진위원회 회의가 29일 금호동사무소에서 열렸다. 

○…금호동 새마을부녀회 정기총회 및 송년회가 지난 29일 열려 2023년도 새마을운동 사업실적을 보고하고, 신규 임원을 선출했다.

○…다압면 섬진마을, 옥곡면 용곡 오동 죽양 삼존 백양, 금촌, 장동마을, 진월면 송현마을 연말 주민총회가 30일 열렸다. 이날 광양읍 마산마을은 주민 위안잔치를 열었다.

○…제15회 섬진강 물길따라 건강 걷기대회가 31일 다압면사무소에서 신원캠핑장에 이르는 구간에서 열렸다.

 정리 - 신유진 기자

저작권자 © 광양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