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향엽(더불어민주당)
권향엽(더불어민주당)

전남의 첫 여성 국회의원 될 터

광양시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더불어민주당 순천광양곡성구례(을) 지역 국회의원 예비후보 권향엽 입니다. 

2024년, 푸른 용의 해가 밝았습니다. 하늘로 솟아오르는 청룡의 추진력으로 여러분의 삶에 기분 좋은 변화와 성공이 함께 하길 기원합니다.

올해 저는 22대 국회의원선거에 출마하여 순천광양곡성구례(을) 지역의 새로운 변화를 이끌고자 합니다. 

헌정사상 전남의 첫 여성 국회의원이 되겠습니다. 저의 도전은 우리 지역사회발전과 다양성 존중의 견인차가 될 것입니다.

우리 지역의 젊은 인구층에 맞는 일자리와 문화, 정주생활여건 개선이 필요합니다. 

또한 중장년층을 위한 복지 프로그램 개발과 고령화, 인구 소멸 대응을 위한 맞춤형 복지정책, 관광인프라 활용과 지속 가능한 농업 지원책도 새롭게 구성되어야합니다. 

이와 함께 이순신대교 국도 승격, 섬진강유역 환경청 설립 등을 전남 공동 공약으로 제안한 것은 우리 지역의 세수를 아끼고 지역민을 지키는 정책이기 때문입니다. 

저는 김대중, 노무현, 문재인 대통령과 함께 민주당에서 35년 이상 정치 경험을 쌓아왔습니다. 

지금은 이재명 당대표와 함께 민주당의 압도적인 총선승리에 기여하기 위해 뛰고 있습니다. 

우리 지역은 변화가 필요합니다. 이게 나라냐’라는 원망을 넘어, 국민의 목소리를 제대로 대변하고, 균형 잡힌 국정운영을 위해 강단 있게 정치를 바로 세우겠습니다.

여러분의 지지와 성원은 제게 큰 힘이 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저 권향엽과 함께 새롭고 기분 좋은 변화를 만들어 갑시다. 감사합니다.

 

유근기(더불어민주당)
유근기(더불어민주당)

발로 뛰는 믿음의 정치인 될 것

존경하고 사랑하는 광양시민 여러분!

낮은 자세로 소통하는 신뢰의 정치인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예비후보 유근기입니다. 

새 희망을 품고 시작하는 2024년 새해에는 여러분의 가정에 행복한 웃음이 넘쳐나고 가족 모두가 건강하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2022년 대통령선거에서 더불어민주당은 국민의 호된 질책과 꾸지람을 받고 정권마저 넘겨주고 말았습니다. 

국민이 맡겨준 엄중한 명령에도 개혁의 고삐를 조이지 못하고 부족했습니다. 또 다시 무기력하게 4년을 반복할 수는 없습니다. 

이번 선거를 통해서 바꿔야합니다.

저 유근기는 더불어민주당과 함께 분명한 성찰과 쇄신을 통해 국민의 신뢰를 회복하고 정권을 재창출하는데 저의 모든 열정과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저 유근기, 오랜 동안 준비했습니다. 저의 풍부한 경험과 노력을 유감없이 발휘하겠습니다. 

미래를 향한 희망의 정치인! 발로 뛰는 믿음의 정치인이 되겠습니다!

저 유근기는 정치 이전에 사람이 우선이며, 신의가 기본인 삶을 추구하며 살아왔습니다. 

항상 작은 이야기에도 낮은 자세로 귀 기울여 경청하고 서로를 존중하며 가슴을 맞대고 살았습니다. 

저에게 있어서 정치란 모두에게 따뜻한 위로가 되어야합니다. 

한겨울 아랫목 이불속에서 어머니가 꺼내주시는 복개 덮인 밥, 그런 밥으로 차려주는 따뜻한 집 밥 정치여야 합니다. 

저는 따뜻한 배려가 우선인, 사람을 먼저 생각하고 위로가 되는 신뢰와 믿음의 정치를 하겠습니다.

 

이충재(더불어민주당)
이충재(더불어민주당)

지역경제 활성화 새로운 기회 만들 것

갑진년 새해입니다.

어렵고 힘든 시절이지만 우리는 다시 일어설 수 있습니다. 4월이면 여러분의 손으로 윤석열정권을 심판할 수 있습니다.

올해 총선은 윤석열 검사독재정권을 심판하는 선거입니다.

맞서 싸울 유일한 후보가 이충재입니다. 저에게는 훈장과도 같은 전과가 7개 있습니다.

부당한 권력의 폭압에 맞서 싸운 결과 집시법, 공무원법 위반 등으로 얻은 훈장입니다.

저는 어떤 탄압과 회유에도 굴하지 않고 맞서 싸워왔습니다. 

저 이충재가 윤석열정권에 맞서 싸울 수 있는 유일한 후보임을 자부합니다. 

저 이충재는 소위 “친이재명 후보”입니다. 일 잘하고 성과를 내는 실용주의자 이재명을 닮은 “친명후보” 이충재입니다. 이재명대표에 대한 탄압은 민주당에 대한 탄압이고 민주시민을 향한 도전입니다. 이재명대표를 지키고 민주당을 혁신하여 정권 재창출에 앞장서겠습니다.

지역경제활성화를 위한 새로운 기회를 만들겠습니다.

- <광양만권 미래성장산업 특구 지정 특별법>제정, - 포스코 주택단지 이전, 후방연관산업단지 조성, - 광양컨테이너부두의 새로운 부흥, - 광양만권의 의료난을 해소 , - 섬진강권 문화관광벨트 조성, 생활체육 메카로 조성

민주당 지역위원회를 당원 중심, 지역민 중심으로 혁신하겠습니다. 

민주당을 지역민과 당원에게 돌려드리겠습니다. 청년 여성 등 인재를 육성하고 공정한 공천시스템을 정착하겠습니다.

젊고 참신한, 부당한 권력과 불의에 맞서 싸워 온 일꾼, 저 이충재에게 일할 기회를 주십시오.

저작권자 © 광양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