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여성소비자연합 광양지부 회원 12명은 11일, 금당어버이집 인근 텃밭에서 금호동 밑반찬 나눔 봉사용 농작물 작업을 실시했다.

○…광양동백축제추진위원회는 11일 옥룡면 교육문화복지센터에서 축제추진위원회 회의를 열어 제7회 동백축제 추진방안을 논의했다.

○…진월면 주민자치위원회는 11일 2024년 제1차 진월면 주민자치위원회 회의를 열어 제4기 주민자치위원들에게 위촉장을 수여하고, 위원장 및 부위원장을 선출했다. 이날 다압면주민자치위원회도 제4기 위촉식 및 회의를 열었다.

○…가야재능봉사단 ‘살맛 나눔’ 재능 기부가 12일 중마노인복지관 이용 어르신을 대상으로 색소폰과 고고장구 연주, 댄스 공연 및 경품 추첨으로 진행됐다.

○…광양읍 합강 도시생태축 복원사업 착수보고회가 12일 상황실에서 열려 향후 추진계획을 보고했다.

○…옥곡면자율방범대 대장단 이·취임식이 13일 옥곡초등학교 옥실관에서 열렸다.

○…제2회 광양시탁구협회장배 탁구대회가 13일 성황체육관에서 열렸다. 대회는 남녀 개인전과 단체전, 복식경기로 펼쳐졌다.

○…광양 남해오네뜨 입주자대표회는 13일, 마로초등학교 체육관에서 광양 남해오네뜨 부도임차인 총회를 열어 부도임차인대표회의를 설립하고, 부도분양전환 신청에 동의했다.

○…광양시청년연합회 회장단 이·취임식이 13일 광양국민체육센터에서 열렸다.

○…광양시굴삭기06W협의회 회장단 이·취임식이 13일 오후 6시 락희호텔에서 열렸다.

○…골약동 새마을지도자회와  골약동 새마을부녀회 정기총회가 13일 골약동사무소에서 각각 열려 신임 회장단을 선출하고, 현안사항을 논의했다.

○…진상그라운드골프동호회 제4대 회장단 이・취임식이 16일, 백학문화복지센터에서 50명의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국제로타리 3610지구 제5지역 신년 하례식 및 지식연수회가 광양만로타리클럽 주관으로 16일 광양커뮤니티센터에서 500명의 관내 로타리클럽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봉강면주민자치위원회 4기 위촉식 및 정기회의가 16일 면사무소에서 열려 임원 선출과 2024년도 활동 계획을 수립했다.

○…금호동새마을부녀회는 16일, 한부모가정을 방문해 생활키트를 전달했다.

○…진월면체육회 정기총회가 16일, 달빛나루종합복지센터에서 열렸다.

○ 광영장학회 이사장 이·취임식이 16일 광영동 서울뷔페에서 열렸다.

○…정인화 광양시장은 지난 10일, 옥곡면내 경로당 10개소를 방문해 경로당 이용 어르신을 위문하고, 건의사항 등을 수렴했다.

○…옥곡면매실연구회 연시총회가 10일 옥구슬건강문화센터에서 열려 2023년 운영결과를 보고받고, 2024년 사업계획을 수립했다.

○…진월면주민자치위원회는 10일 진월면사무소에서 정기회를 열어 위원을 위촉하고, 임원을 선출했다.

 정리 - 신유진 기자

저작권자 © 광양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