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향엽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국민의힘 이정현 후보의 22대 국회의원 선거 출마와 관련, 우려를 표명하고 나섰다.

권 예비후보는 이번 선거는 이정현 개인을 뽑는 이정현의 선거가 아니라 윤석열 정권 심판을 위한 선거임을 절대 잊으면 안 된다고 주장했다.

권 예비후보는 이정현 후보가 주장하는 국민을 섬기는 머슴 정치는 선거에 당선되기 위한 감언이설에 불과하다, “

 

박근혜 대통령의 남자, 왕의 남자로 불렸던 이정현 후보는 국회의원이 되고 난 후에는 국민의 목소리보다는 상위 권력의 지시에 더 충실했다는 것.

이어 권향엽 예비후보는 윤석열 대통령은 대장동 50억 클럽, 김건희 여사 도이치모터스 주가조작, 명품백 수수 의혹 등 해명해야 할 여러 의혹이 존재함에도 불구하고, 이정현 후보는 이러한 문제들에 대해 지적하기는커녕 어떤 입장도 내놓지 않았다고 지적했다.

권 예비후보는 최근 윤석열 정부의 의대 정원 발표에서 우리 지역에 필요한 전남 지역 의대 설치가 빠졌지만, “이정현 후보는 윤석열 대통령 직속 지방시대위원회의 부위원장으로서 이 문제에 대한 어떠한 입장도 발표하지 않은 것은 지역민들의 기대를 저버린 행태로 볼 수 있다고 지적했다.

이어 “1920대 국회의원 선거에서 예산 폭탄을 던지겠다던 이정현 후보가 이번에는 광양시 미래에 31조 예산을 쏟아붓겠다고 한다, “선거철만 되면 예산 폭탄이라는 달콤한 말로 표를 구걸하는 행태가 참으로 한심하다. 19대 공약 이행률은 22%에 그쳐 예산 폭탄은 맞은 바 없었기에 31조 예산 폭탄도 과연 실현 가능성이 있는지 의심스럽기 짝이 없다고 힐난했다.

저작권자 © 광양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