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시중마장애인복지관(정헌주 관장)과 전남드래곤즈(김규홍 사장)가 지역사회 장애인의 건강증진과 광양시중마장애인복지관 풋살팀(중마드림FC)의 풋살 기술 향상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은 지역사회의 장애인 복지증진을 위한 상호 기관의 적극적인 협조 매월 1회 축구 클리닉 제공 전남드래곤즈 홈경기 관람 기회 제공 봉사와 나눔을 통하여 지역사회 내 선한 영향력이 확산되도록 다각적인 지원방안을 모색한다는 내용이 포함됐다.

김규홍 사장은 중마드림FC와의 축구 클리닉 활동을 통해 그동안 받은 사랑에 보답하겠다장애인의 축구 사업 발전과 저변 확대를 위한 사회 공헌활동을 꾸준히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전남드래곤즈 이장관 감독은 우리 선수단을 지도할 때처럼 중마드림FC 선수들도 체계적으로 지도해 전남을 대표할 수 있는 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광양시중마장애인복지관 정헌주 관장은 전남드래곤즈 프로축구팀이 지역 장애인을 위해 좋은 활동을 제공해주시는 것에 매우 감사하다, “전남드래곤즈와 중마드림FC과 함께 성장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협약식 이후에는 복지관 식당에서 배식 및 청소, 사진 촬영 봉사활동이 진행됐으며, 봉사활동에는 전남드래곤즈 주장 고태원 선수를 비롯해 선수 8명과 코칭 스태프 5명이 함께하며 뜻깊은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저작권자 © 광양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