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룡면 바르게살기협의회 회원들이 22일 옥룡면 솥밭섬 일원에서 환경정화 활동을 벌였다.

○…다압면 사회단체 회원 100여명이 22일, 광양매화축제 대비 환경정화 활동을 전개했다.

○…광양시 의사회 정기총회가 22일 지역내 한 식당에서 열렸다.

○…금호동 자율방범대·새마을부녀회 회원들이 22일 취약지역 합동순찰 활동을 벌였다.

○…태인동 선미아파트 경모정 현판식이 23일 열렸다.

○…광양문화원은 23일 오후 1시, 광양문화원 광장에서 정월대보름 세시풍속놀이 축제를 개최했다. 행사는 시민안녕 기원제, 전통공연 등으로 구성됐다.

○…옥곡면 신금 이주단지 조성 주민설명회가 23일 옥곡면사무소에서 진행됐다.

○…골약중학교 총동문회는 23일 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봉강면 체육회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광양시 궁도협회장기 및 전남 체육대회 시 대표 선발 남녀 궁도대회가 24일 백운정에서, 25일 유림정에서 열렸다.

○…포스코 프렌즈봉사단은 24일 진상면 수어천 제방 일원에서 환경정화 활동을 실시했다.

○…한국청소년육성회 광양지구회가 주최한 광양 청소년페스티벌이 24일 문예회관에서 열렸다.

○…다압면 관동마을 노인회가 26일 여수시 일원에서 친목도모를 위한 야유회를 실시했다.

○…봉강면 농촌지도자회 총회가 26일 면사무소에서 열렸다. 이 날 바르게살기운동 광양시협의회도 광양읍사무소에서 정기총회를 열었다.

○…「푸른 광양 만들기」범시민운동 업무 협약식이 26일, 중마동주민자치센터에서 열렸다.

○…한국보육진흥원은 27일, 골약동사무소에서 어린이이용시설 종사자 70명을 대상으로 안전교육을 실시했다.

○…광양시 양봉연구회 정기총회가 27일, 녹색도시센터에서 열렸다.

○…광양시 여성단체협의회 회장 이・취임식이 27일, 여성문화센터에서 열려 황호순 회장이 취임했다.

○…광양시 외식업지부 정기총회가 27일, 세종웨딩컨벤션에서 열렸다.

○…대한민국 전통국악협회 창립총회가 27일, 동광양농협 본점에서 열렸다.

정리 / 신유진 기자

저작권자 © 광양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