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신춘음악회가 8일 오후 7시30분, 광양문화예술회관에서 열렸다.

○…NH농협 광양시지부는 8일 광양매화축제장에서 고향사랑기부제 홍보 캠페인을 벌였다.

○…광양전어축제추진위원회 이사회가 8일 진월면사무소에서 열렸다. 이날 광양읍 청년회와 중마동체육회도 각각 정기총회를 열었다.

○…제7회 광양시파크골프 동호인 친선대회가 9일 동천파크골프장에서 열렸다.

○…제19회 광양시장기 전국궁도대회가 9일 마로정에서 전국에서 참가한 선수와 임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광양시요트협회는 9일 오전 11시, 선수와 임원 등 60명이 참석한 가운데 명당공원에서 안전기원제를 열었다.

○…제17회 생활체육 야구동호인 연중리그가 10일 마동야구장에서  개회식을 갖고 레이스에 돌입했다.

○… 마을관리사회적협동조합 정기총회가 10일 광영동사무소에서 열렸다. 이날 중마동 발전협의회도 중마동주민자치센터에서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진상면 청도마을 주민들은 지난 12일, 통영·거제 일원에서 친목도모를 위한 야유회를 가졌다.

○…전남사회서비스원은 12일 진월면 이정마을회관을 찾아 주민들에게 건강검진, 미용서비스, 민원상담 등을 제공하는 ‘찾아가는 전남 행복버스’를 운영했다.

○…중마노인복지관은 13일, 달빛나루복지센터를 찾아 ‘원스톱 이동복지관 행사’를 운영했다. 행사에서는 노래교실, 트롯댄스 등의 프로그램이 운영됐다.

○…태인장학회는 13일 태인동사무소에서 장학금 기탁식과 이사회를 가졌다.

○…광양읍은 13일, 송담산업개발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후원 기탁식을 열었다. 중마동도 이날 광양시새마을금고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후원금 기탁식을 열었다.

○…중마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광영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금호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13일 각각 회의를 가졌다.

○…광영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13일 초입커피 / 본죽&비빔밥 광양광영점에서 후원업체 이웃사랑 나눔가게 현판 증정식을 열었다.

정리 / 신유진 기자

저작권자 © 광양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