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대 총선 권향엽 더불어민주당 후보가 지난 21일 “경선과정에서 힘들게 올라온 만큼 본선에서도 반드시 승리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권향엽 후보는 이날 광양시선거관리위원회에서 후보자 등록을 마친 후 “시험장에 들어온 수험생만큼 떨린다”고 등록소감을 말한 뒤, “주민들이 원하는 부분이 무엇이지 알고 있다. 그동안 주민들과 많은 소통을 했고, 그 의지를 받아 본선에서도 당당히 승리하겠다”고 역설했다.

권 후보는 앞선 경선과정에서 불거진 사천 논란에 대해서 “사천논란을 정면으로 돌파하겠다는 소식에 우려하는 주민분들도 있었지만 오히려 ‘정말 잘했다’고 칭찬해주신 분들이 더 많았다”면서 “경선과정을 당당히 정면으로 돌파한 만큼 본선에서도 주민들의 바람이 실현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또 선거구 획정으로 순천시 해룡면이 을지역구로 편입된 것과 관련해 “선거구가 그렇게 되면서 앞으로 순천 해룡면 주민들이 불편할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그분들이 소외되지 않도록 주민들과 더욱 자주 만나도록 하겠다. 광양지역으로 와서 이야기를 전하는 것이 아니라 제가 순천으로 가서 주민들과 소통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이정현 후보는 당시 순천에서 국회의원을 지내신 분인데 순천 선거구 획정 문제에 대해서는 아무 말씀도 안 하신다”며 “그런 것들에 대한 실망감을 순천 주민들이 알고 있을 것이다”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권 후보는 “반드시 이번 선거에서 승리해 윤석열 정권을 심판하고 지금의 비정상적인 상황을 반드시 되돌려 놓도록 하겠다”고 의지를 표명했다.

 

저작권자 © 광양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